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모두투어 투어디자이너 3기 모집, 캄보디아로!

입력 | 2015-04-29 09:35:00

- 5월 17일까지 접수, SNS를 운영하는 관광계열학과 대학생 대상
- 6월 말 혹은 7월 초에 약 7일간 캄보디아에서 미션 수행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투어디자이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투어디자이너’는 모두투어의 CSR일환으로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전국의 관광계열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사업이며 여행상품 게스트체험을 통해 모두투어만의 상품개발 노하우를 직접 경험하고 미래의 글로벌 전문관광경영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 함양을 위한 체험의 장이다.

3기에서는 약 20여 명의 투어디자이너를 선발할 예정이며 이번에는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캄보디아로 떠나게 된다.

5월 17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3가지 미션을 평가하여 선발한다. 우선, 신청서를 제출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본인의 SNS에 포스팅하여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게시판에 주소를 저장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20대 관광학도의 톡톡 튀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를 소개하고 여행일정을 기획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해당 이벤트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마지막 미션은 PPT로 작성하여 hohoyya2@modetou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미션 평가 후, 5월 말에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여 2~3차례의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6월 말에서 7월 초에 열정을 가득 안고 캄보디아로 향하게 된다.

아울러 모두투어의 투어디자이너는 2013년부터 1년에 한 번 모집하고 있으며 1기는 일본 시코쿠, 2기는 중국 북경을 다녀왔다.

한편, 투어디자이너로 활동한 학생은 모두투어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받는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