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사조해표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3종’을 14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파게티 3종은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토마토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퓨전스타일의 ‘로제 스파게티’로 구성됐다.
파스타의 일종으로 스파게티 제품인 ‘해표 스파게티’의 특징은 P.A.S.T.A(파스타)의 5가지 키워드로 요약 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애니타임(Any time) ‐ 액상소스 대신 소스분말을 구성해 상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운반 또한 용이해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쉽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다.
심플앤이지(Simple & easy) ‐ 스파게티 면과 소스를 따로 끓여 만들던 기존 방식과 달리 라면처럼 끓는 물에 면과 소스분말을 넣고 일정시간 끓이기만 하면 돼 조리가 간단하다. 또한 기존 스파게티 면의 길이가 27cm로 스파게티 전용 냄비를 사용해야 했던 것에 비해 해표 스파게티면은 17cm로 냄비 크기에 상관없이 조리가 가능해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테이스트(Taste) ‐ 100% 듀럼밀세몰리나 스파게티 면을 사용했으며 토마토, 크림, 로제 3가지 맛을 구성해 집에서도 다양한 이탈리아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베이컨, 새우, 브로콜리 등을 넣어 나만의 레시피로 새로운 맛을 즐길 수도 있다.
어포더블(Affordable) ‐ 제품당 2인분 기준으로 개당 3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대학생, 직장인 등 1~2인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