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바이오센서(에스디바이오센서)의 스마트폰 혈당측정기 ‘글루코나비NFC’는 업계 최초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도입, 스마트폰을 통해 혈당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출시 당시부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글루코나비NFC로 혈당을 측정한 뒤 스마트폰의 ‘글루코나비’ 앱을 통해 등록된 지인에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먼 곳에서도 수시로 부모님의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것. 특히, 혈당데이터 전송을 위해 따로 애플리케이션을 조작할 필요가 없어 스마트폰 조작이 미숙한 노년층도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SD바이오센서는 올 구정부터 온라인을 통해 글루코나비NFC를 30%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번 구정 선물 가격 인하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SD바이오센서의 설 선물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및 주요 오픈마켓(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732010400&trTypeCd=20&trCtgrNo=585021&lCtgrNo=14619&mCtgrNo=16047)을 통해 진행 중이며,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