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여성에게 보내는 선물이라면 이런 여러 조건을 썩 괜찮게 만족시키는 제품이 화장품이다. 요즘은 화장품 선물 반기는 남자도 많다. 특히 연말에는 심한 지성 피부가 아닌 한 찬 바람 많이 쐬고 얼굴 피부가 한창 수분에 목말라 있기 마련이니 ‘피부 보양식’ 격인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선택이다.
광고 로드중
17만9000원대인 ‘스템파워 크림 80g 세트’는 특히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SK-Ⅱ 측은 “피부 속에서부터 탄력이 차오르게 하고 윤기를 주며 모공까지 관리하는 ‘올마이티 크림’”이라며 “주름이나 처짐을 고민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어머니를 위한 선물이라면 ‘스템파워 리치 크림 세트’(17만3000원대)도 추천 상품이다. 49%의 고(高)배합 피부보습 보호성분이 풍부하게 피부를 감싸주고 탄력 보습 막을 형성해 얼굴선을 뚜렷하고 탄력 있게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3가지의 허브 향이 포함돼있다.
시아버지나 남편, 남자친구에게는 19만9000원대 ‘SK-Ⅱ MEN 피테라 에센스 세트’가 어떨까. 역시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된 ‘SK-Ⅱ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Ⅱ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남성 버전으로, 남자들의 고민인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개선해준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돼 화장품에 익숙지 않은 남성 고객들의 거부감도 적다.
장강명 기자 tesomio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