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후끈” 달아오른 신도시 투자로 한몫 챙긴다

입력 | 2012-03-05 10:21:11


2012년 아파트 분양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투자자들의 뭉치 돈들이 수익형 임대 상품으로 눈을 돌려 소형 아파트(도시형 생활주택) 분양 상품이 다시 활기를 찾기 시작했다.

전국에서 1기, 2기를 합쳐 가장 큰 동탄 신도시는 삼성 특별시로 불리기도 한다.

삼성 화성 캠퍼스의 공장 증설로 소형 주택을 찾으려는 임대수요가 넘치는 가운데 특별이 주목해 볼만한 동탄 신도시내 마직막 소형아파트(도시형 생활주택) 418세대(분양면적 30.77㎡ ~ 68.16㎡ )가 들어 간 다고해서 발빠른 투자자들 간에 화제다.


소형평형 대로 구성되어 있어 분양 가격도 6,500만원대에서 1억2,80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고 무이자 대출을 50% 씩이나 해주고 있어 임대사업자들이 비상한 관심을 갖고 있다.

또한 삼성 화성 캠퍼스 일부 가동과(20만명) 300여개의 협력업체등 풍부한 임대수요가 있어 공실의 위험 없이 평생토록 임대 수익이 보장될 수 있다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의 의견이다.

주변 편의 시설로는 이마트, 홈플러스, CGV, 대학병원, 전문병원 대형 쇼핑센터 등이 도보로도 가능한 거리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동탄 신도시의 자랑 센트럴 파크와 반석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조망권도 확보 되어 있다.

실내 인테리어를 들여다보면 최고급 제품의  분양가 포함으로 되어있고 풀옵션으로 32인치TV, 에어콘,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빌트인 침대등이1~2인이 거주하기 불편함이 없어 입주자들이 더욱 선호한다.


특히 이번 분양하는 도시형 생활주택의 장점은 건물 내 커뮤니트 시설이다.

입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클럽과, 탁구장, 당구장, 휴게실, 무인 택배함, 대형 세탁실 등이 있어 입주자들의 생활을 좀더 여유롭게 풍요롭게 만들어 드린다.

시행, 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 인 베스트 관계자는 “주민 건강을 생각하는 편의 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넉넉한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 옵션으로 살고 싶은 집 살기 좋은 집을 만들어 내겠다” 고 말했다.

(주)에이스원 인 베스트 동탄 신도시 내에 도시형 생활주택 1, 2차를 100% 성공리에 분양한 기록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현재 개관 중이며 선착순 청약을 받고 있다.
청약금 계좌 : 우리은행 1005-601-947228
 예  금  주 : (주)에이스원 인 베스트
             ※ 청약후 계약으로 전환 되지 않을 시 청약금은 100% 환불 됩니다
(모델하우스가 혼잡하오니 방문전 미리 예약하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1877-881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