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로 인해 속상한 것은 비단 여성뿐만은 아니다. 외적인 기준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즘, 피부가 쳐지거나 안색이 칙칙해 졌을 때 느끼게 되는 절망은 말할 수 없이 크기만 하다. 이러한 세월의 흔적들을 지우기 위한 노력은 남녀를 막론하고 치열할 수밖에 없다. 보톡스나 각종 보형물, 레이저 등의 피부 시술이 지금 이 순간에도 쉴 새 없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 이를 증명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은 부정적인 결과들과 각종 부작용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문제가 된다. 자연스레 바늘과 칼을 대지 않고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이유이자, 연예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 브란트의 ‘콜라겐 부스터’, ‘플러우즈 노모어 r3p 크림’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피부 노화의 가장 주된 원인은 피부 탄력 요소들의 감소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노화가 진행 중인 30대, 40대 모든 남녀는 물론,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역시 방심하지 말고 피부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피부탄력의 기본요소인 콜라겐과 치유 능력이 떨어진 세포간의 활발한 교신에 필수적인 펩타이드 성분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2가지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콜라겐과 펩타이드를 효과적으로 결합시킬 수 있다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닥터 브란트(http://www.drbrandtkorea.com/)는 피부 속에서부터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주는 ‘콜라겐 부스터’와 피부 겉에서 즉각적으로 피부의 주름 개선과 보호막 작용을 하는 ‘플라우즈 노모어 r3p 크림’으로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콜라겐 부스터’는 피부 속 콜라겐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핵심 아미노산의 복합물인 6key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으로 더 많이, 더 빠르게, 더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피부 속을 케어하며 ‘플라우즈 노모어 r3p 크림’은 비타민 A,C,E 가 결합된 폴리펩타이드 성분으로 콜라겐 부스터를 도와 피부 영양 보호막을 입혀주는 역할과 함께 외부 유해요소에 의한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 퍼밍효과를 가져온다.
마돈나와 기네스 펠트로의 동안 비법으로 유명한 닥터 브란트의 ‘콜라겐 부스터’, ‘플라우즈 노모어 r3p 크림’은 마크 제이콥스가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손꼽은 바 있으며 세계 탑 셀레브리티는 물론 유명인사들이 앞다투어 피부관리에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노화를 예방하려는 이들 사이에서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 처방전으로 여겨지고 있는 닥터 브란트는 전 세계적인 뷰티 샵, 세포라와 유명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 브랜드다. 한국에 런칭된 닥터 브란트의 ‘콜라겐 부스터’와 ‘플라우즈 노모어 r3p 크림’은 이제는 탱탱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손쉽고 알뜰한 방법으로 추천할 만하다.
<본 기사는 동아닷컴의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하는 정보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