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이태리 명품 유아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 (대표 박영배)에서는 2011년형 양대면형 지피프리(zippy free)와 지피(zippy)를 선보였다.
한 손으로 접고 펴는 유모차로 유명한 지피프리와 지피는 매년 새로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전세계 엄마들에게 이탈리아의 모던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게 어필하고 있다.
유모차 선택에서 있어 제일 중요한 점은 안전성, 디자인, 동시에 얼마나 실용적인가를 살펴 봐야 한다.
광고 로드중
안정된 프레임 구조와 지면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기능, 5점식 안전 벨트와 안전가드 등은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는 구성 요소이다. 또한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는 기능”은 세계 유일의 잉글레시나만의 기술이며, 작게 접혀진 상태로 세워져 아파트 현관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끄레델에서는 지피프리와 지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런칭 기념으로 시력보호 보낭커버와 고급 이너쿠션을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 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벨트 커버 ‘싯 벨트 팔스’(1만8천원)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11년형 지피프리와 지피는 www.inglesina.co.kr / www.credere.co.kr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