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배구 얼짱’ 김요한, 뮤지컬 배우 안은정 열애

입력 | 2011-01-03 11:11:20


배구선수 김요한(26·LIG과 뮤지컬배우 안은정(25)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안은정은 자신의 홈페이지에 '주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내 반쪽', '남친소'라는 제목으로 김요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커플링을 낀 손을 맞잡은 사진과 함께 '마주 잡은 두 손 놓지 말자…. 항상 고맙습니다'라는 글도 남겼다.

김요한도 자신의 홈페이지에 안은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메인 사진으로 게시하고, '2011년 더 사랑할게~♡'라는 글을 올려 열애 사실을 확인했다.

인하대를 졸업한 김요한은 LIG 배구팀의 간판 선수.

지난해 11월 광저우아시아경기에서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의 동메달을 견인했다.

영화배우 강동원(30)을 닮은 외모로 '배구얼짱'으로 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안은정은 뮤지컬 '클레오파트라'(2008), '진짜 진짜 좋아해'(2009) 등에 출연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무용수들을 알몸으로…‘묘지기의 자손’ 김정일 부자☞ 실종 日한류팬 제보자에 1천만원 ‘민간 포상금’☞ 신묘년 새해엔 꼭 아이를 갖고 싶다면… ☞ 러시아 ‘미녀 스파이’, TV에서 연기 선보여 ☞ ‘천안함 기고문’ 소설가 신경숙 글 뉴욕타임즈에…☞ ‘MB와 통화모습도…’ 오바마 미공개 사진☞ 차기 대권 압도적 1위 ‘朴風’ 미래는? ☞ 허걱! ‘원자바오’를 ‘원자스’로…“인민일보 17명 줄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