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김동률의 포유 외

입력 | 2005-11-23 03:05:00


◆김동률의 포유

4집 음반을 발표한 가수 휘성이 출연해 신곡 ‘일년이면’과 데뷔곡 ‘안되나요’를 부른다. 동료 여가수 거미와 함께 ‘투나이트 아이 셀러브레이트 마이 러브’도 들려준다. 7인조 퓨전 밴드 ‘두 번째 달’과 ‘유리상자’도 출연한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정표는 정수로부터 차봉심이 진토의 친엄마가 아니라는 사실을 듣고 기분이 좋아진다. 봉심은 아줌마라고 부르던 정표가 아가씨라고 부르자 의아해한다. 한편 봉심을 미혼모로 알고 있던 세비는 봉심의 소식을 듣자 기분 나빠한다.

◆토드의 즐거운 세상

토드는 상점에서 마음에 쏙 드는 스케이트보드를 발견하고 사기로 마음먹는다. 이웃집 일도 거들고 과자도 만들어 팔아 스케이트보드 살 돈을 모은 토드. 그러나 스케이트보드는 이미 다 팔렸고 토드는 의욕을 잃는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

나라는 석현과 민숙이 함께 있다는 얘기를 듣는다. 나라는 아프다고 핑계를 대고 석현을 집으로 부른다. 석현은 나라의 집으로 향한다. 석현의 차에서 내린 민숙은 집까지 걸어오다 심한 감기에 걸려 끙끙 앓는다.

◆피어 닷컴

한 남자가 지하철 선로에서 공을 갖고 노는 어린아이의 환영을 따라 내려가다가 지하철에 치여 죽는 등 이상한 사건이 잇따른다. 수사에 나선 형사 마이크는 사망자들이 모두 ‘피어 닷컴’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한 기록을 발견하게 된다.

◆올댓시네마

두 형제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광식이 동생 광태’를 소개한다. 군대에서 병장과 이등병으로 만난 중학교 동창의 이야기를 담아 올해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국제영화평론가협회상 등을 휩쓴 ‘용서 받지 못한 자’의 제작현장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