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츠투하츠, 당돌하게 오늘(20일) 컴백

입력 | 2026-02-20 10:08:19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0일) 오후 6시 신곡 ‘RUDE!’(루드!)로 컴백한다.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이 담겨 있으며, 쿨하고 시크한 무드의 하우스 장르인 전작 ‘FOCUS’(포커스)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의 하우스 음악을 선사한다.

더불어 ‘RUDE!’ 뮤직비디오는 하츠투하츠가 SNS 속 ‘좋아요’ 표시인 하트가 모이는 공장의 직원들로 변신, ‘가짜 하트’의 등장으로 빛을 잃은 ‘슈퍼 하트’를 되살리려고 하는 이야기와 곡의 발랄하면서도 당돌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 하츠투하츠는 내일(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HEARTS 2 HOUSE〉’(2026 하츠투하츠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를 통해 완성도와 중독성을 모두 갖춘 ‘RUD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신곡 발표와 첫 팬미팅 개최에 이어 2월 24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며, 3월 1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과 22일 LA 북미 쇼케이스, 3월 28일 자카르타 팬미팅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