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류수영♥’ 박하선, 두바이서 포착된 근황…여유로운 UAE 일상 공개

입력 | 2025-12-17 10:14:00

배우 박하선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 여유로운 일상과 남편 류수영의 현지 일정 모습도 함께 전해졌다. 뉴시스


배우 박하선이 아랍에미리트(UAE)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두바이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은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야외 수영장과 카페, 초록빛 정원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다.

데님 셋업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박하선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과하지 않은 차림에도 특유의 단정한 분위기가 살아 있으며, 여행지의 느긋한 공기가 자연스럽게 담겼다.

특히 두바이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초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중동 특유의 도시 풍경과 휴양지 분위기가 동시에 전해졌다.

또 다른 사진에는 공식 일정에 참석한 남편 류수영의 모습도 담겼다. 류수영은 UAE에서 열린 ‘K-EXPO UAE’ 행사에 참여해 현지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하선은 배우 류수영과 2017년 1월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과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