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광고 로드중
베이비몬스터의 신곡 ‘핫소스’(HOT SAUC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122870)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새 디지털 싱글 ‘핫소스’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7월 1일 공개된 지 약 23일 만의 성과다.
‘핫소스’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경쾌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 위 얹힌 훅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가운데,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탄탄한 래핑이 듣는 재미를 더하며 새로운 서머송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신인 걸그룹임에도 1억 뷰 이상 영상만 총 11편 보유하게 됐다.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디오 등 각종 고퀄리티 콘텐츠들이 꾸준히 화제를 모은 덕분이다. 또 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971만 명, 누적 조회수는 51억 회를 기록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북미, 일본, 아시아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오는 8월부터 토론토, 로즈먼트, 애틀랜타, 포트워스, 오클랜드, 시애틀로 이어지는 두 번째 미주 투어를 개최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