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푸조가 25일부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안심 가격 보장 제도’를 실시한다.
푸조 프라미스는 전 세계 고객 신뢰와 로열티 강화를 위한 글로벌 전략으로, 단순한 품질 보증을 넘어 가격 보장∙정비 신뢰∙서비스 투명성을 아우르는 브랜드 약속이다.
푸조는 최근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와 함께 도입된 위탁 판매 시스템의 정착 및 고객과의 강력한 신뢰 구축 의지를 표명하고자 안심 가격 보장제를 첫 번째 약속으로 제시한다.
광고 로드중
이를 통해 고객은 전시장 간 가격 비교나 협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구매 전후의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 역시 고객에게 언제나 공정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또한, 푸조 프라미스를 통해 정비 서비스 투명성 제고 및 유지관리 비용 예측 지원 등 고객 체감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푸조 프라미스는 고객을 위한 정찰제 시행과 그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겠다는 푸조의 강한 의지”라며, “앞으로도 건전한 유통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