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고 로드중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21)이 과즙미 팡팡 터지는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5일 장원영은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식당에서 긴 머리를 높게 틀어 올린 채 음료를 마시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돌계 대표 여신으로 칭송받는 그의 비현실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광고 로드중
한편 장원영이 속한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가 팬 콘서트 매진으로 새삼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가 오는 4월 5~6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여는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2025 IVE THE 3RD FAN CONCERT ’IVE SCOUT‘)’ 2회차 티켓이 모두 팔렸다.
아이브는 지난해 8월 월드 투어 앙코르 서울 공연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콘서트계 성지로 통하는 케이스포돔에 재입성했다.
아이브는 지난 3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통해 음악방송 12관왕과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국내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PAK)’을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