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전경. 사진=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베트남 나트랑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에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2025년 2월 15일부터 3월 9일까지 예약하고 6월 15일까지 숙박하는 고객에게 최대 3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6월 개관한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은 베트남 최초 웨스틴 브랜드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며 20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풀빌라를 갖춘 5성급 리조트다.
광고 로드중
리조트는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자’는 웨스틴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아 시그니처 콘셉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사진=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더 베란다(The Verandah)’ 식당에서는 조식부터, 전문 영양사가 개발한 건강한 어린이 메뉴까지 선보인다. 런던과 토론토의 건강 음료 브랜드인 ‘더 주서리(The Juicery)’와 협업한 바에서는 베트남 현지 열대 과일을 활용한 주스와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는 잘 움직이는 것에도 집중한다. 리조트는 체크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은 가족 활동 일지를 받고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테니스, 농구, 배드민턴과 같은 다양한 운동을 비롯하여 서핑, 카약, 패들보딩 같은 신나는 수상 스포츠도 제안한다. 올해부터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켓 스포츠 피클볼 구장이 마련돼 피클볼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한다.
사진=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잘 자는 것에 대한 가치로는 리조트 207개 전 객실에 웨스틴 브랜드의 헤븐리 베드가 설치됐다고 한다. 모션 제어 기술과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춘 침대다.
별을 관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은 나트랑 천문대와 협력해 리조트와 인접한 바이 다이 해변에서 전문가로부터 별자리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으며 별자리를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정흔 리조트 총지배인은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은 가족 여행 중에도 자녀들이 잘 먹고, 잘 움직이고, 잘 자며, 사고의 폭을 넓히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가족여행에 최적화 된 리조트로 그간 미뤄둔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