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소상공인 특화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은 소상공인들을 지원하는 콘셉트의 ‘NH with 사장님’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초기, 성장, 성숙, 후기 등 4가지 기업의 성장 단계별로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초기 단계에서는 일대일 사업 노하우 및 창업 상담 할인쿠폰, 성장 단계에서는 상품 분석·마케팅 솔루션 3개월 무료 사용권, 성숙 단계에서는 인사·노무서비스 6개월 무료 사용권 제공, 후기 단계에서는 인수합병 무료 자문 및 용역비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4단계를 모두 이용하지 않고 본인이 필요한 절차만 이용해도 된다.
■ 토스증권, ‘주식 모으기’ 서비스 수수료 무료화
광고 로드중
토스증권은 12일부터 ‘주식 모으기’ 서비스 거래 수수료를 무료화한다고 밝혔다. 주식 모으기는 고객이 설정한 주기에 따라 주식을 자동으로 매수하는 정기 주문 서비스다. 토스증권에서 국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 2명 중 1명이 이용하고 있다. 토스증권은 이번 무료화 결정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적립식 주식 투자의 장점을 소개하고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토스증권 고객 누구나 대상이 되며 주식 모으기로 국내 및 해외주식을 구매한 경우 적용된다.
■ 삼성화재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우리은행 고객 전용 상품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출시한 미니보험 상품으로, 우리은행 계좌가 있는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점부터 독감, 골절, 응급실 내원 등을 1년간 무료로 보장하며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 장해 시 10년 동안 자녀 양육비도 지급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과의 제휴로 자녀 출생 후 위험까지 보장하는 ‘임산부아기보험 우리플랜’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