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미리보기]‘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13일 본보기집을 여는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보육과 교육, 각종 편의시설을 단지 내에서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제공
광고 로드중
현대건설은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A2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본보기집을 13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단지 절반이 공원처럼 꾸며지고 보육과 교육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12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17개 동(지하 3층∼지상 35층) 2333채 규모로 조성된다. 봉담 프라이드시티(총 4034채 규모)의 마지막 단지다. 전용면적별로는 △59m² 1071채 △72m² 644채 △84m² 615채 △105m² 3채(펜트하우스) 등으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요즘 주택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20, 30대를 겨냥해 조성된다. 보육과 교육은 물론 여가, 자연, 편의시설까지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단지를 표방한다.
광고 로드중
커뮤니티시설도 차별화했다. 우선 유아풀과 대형 수영장, 사우나를 비롯해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시설 등이 들어선다.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과 함께 브런치 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편의시설도 조성된다. 상가에는 브랜드 슈퍼마켓 입점을 추진 중이며, 셔틀버스도 오간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위주 평면 설계도 도입된다. 실내 일부 평형에는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현관 워크인장,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전체 가구 중 약 23%에는 3면 발코니 특화설계가 적용돼 확장해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본보기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13일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오프라인 본보기집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532-2에 있다.
광고 로드중
이새샘 기자 iamsa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