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트리 리솜
광고 로드중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레스트리 리솜’을 열고 여름 성수기 휴가를 겨냥한 통합회원권을 분양한다.
제천, 안면도, 덕산, 제주에 위치한 리솜리조트는 각기 다른 천혜의 자연환경과 콘셉트로 다양한 휴양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 곳 한 곳 특별한 테마를 부각해 독특한 식음, 문화, 휴양콘텐츠를 제공하여 가는 곳마다 색다른 즐거움으로 회원의 만족도가 높다.
레스트리 리솜은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입소문 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부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원시림 숲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어 기존 빌라에서와는 또 다른 풍광과 감탄을 자아낸다.
광고 로드중
레스트리 리솜 개관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 또한 전면 리뉴얼해 문을 연다. 가장 인기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을 확장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해 더욱 쾌적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 와인숍 등 다채로운 다이닝공간도 준비된다.
리솜리조트를 운영중인 호반호텔&리조트는 동종업계 내 자산안정성 1위를 자랑한다. 재계순위 37위의 호반그룹 계열사로 업계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등급의 높은 신용도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회원권의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레저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전문가의 심사로 후보군을 선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상으로 보다 객관적인 고객만족 평가척도로 여겨지고 있다.
광고 로드중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