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광고 로드중
세영종합건설은 이달 중 경기 포천시 어룡동 21-3 외 18필지에서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면적 61m² 223채, 76Am² 77채, 76Bm² 78채, 84m² 76채 등 총 454채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포천2지구는 다양한 개발 호재와 도시개발사업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특히 산업단지와도 가까운 직주근접의 입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광고 로드중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 구리∼포천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도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국도 43호선과 87호선을 통해 포천 및 인근 권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포천에서 남양주 화도로 이어지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3년 개통되고 강남까지 한번에 연결되는 옥정∼포천 지하철 7호선 연장 사업도 2028년 마무리될 예정이라 향후 교통 여건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반경 1.5km 내에는 포천시청을 중심으로 교육 및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포천초·포천고·포천일고, 경기도립중앙도서관, 포천 교육지원청 등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포천시종합운동장, 포천체육공원, 포천반월아트홀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원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용정산업단지와도 가까워 출퇴근이 수월하다. 용정산업단지는 포천에 위치한 산업단지 중 가장 큰 규모로 풍부한 직주근접 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탑상형과 판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일부 가구에는 드레스룸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알파룸 등을 제공해 널찍한 수납공간을 확보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의 본보기집은 경기 포천시 어룡동 301-6에 마련될 예정이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