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무궁화전자 “스마트 메이크업 테이블 ‘MAYBLE’ 신 모델 선 봬”

입력 | 2021-06-16 09:00:00


 무궁화전자는 스마트 메이크업 테이블 메이블(MAYBLE) 신모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메이블은 화장품을 냉장 보관하고, 화장용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화장품 냉장고와 화장대를 일체화 한 가전·가구 결합 제품이다.

신 모델은 엘리베이팅 및 오토 미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1년 여 만에 출시했으며, 여러 편의기능을 장착한 프리미엄 모델과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구성하고 가격을 낮춘 실속 형 모델을 도입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프리미엄 LCD 모델은 날씨 정보와 미세먼지, 자외선 지수 등 다양한 정보를 LCD 창을 통해 제공한다. 로즈 골드 컬러에 패턴 조작부를 적용해 고급스럽게 꾸몄으며 보관함은 터치 슬라이드 오픈 기능을 적용했다. 화장용품 보관함은 자외선 살균 기능을 갖춰 위생에도 신경 썼다.

실속 형 모델은 오토 미러 도어와 터치 슬라이드 오픈 기능 등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가격을 낮췄다.

김기경 대표는 “기능성, 천연 화장품 사용 증가 등 뷰티와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메이블(MAYBLE) 신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성능은 강화하되 가격은 내려 구매 부담을 낮추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능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메이블이 여성의 필수 가전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