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동일스위트 더 파크 내 상가
광고 로드중
김포 한강신도시에 들어선 ‘동일스위트 더 파크(The Park)’ 1단지 내 1층 상가가 특별 공급가로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가는 3.3m²당 1300만 원대부터 시작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김포 내 상가 분양가가 3.3m²당 2300만∼2500만 원임을 감안하면 3.3m²당 700만 원가량 낮은 가격”이라며 “분양과 동시에 최소 2억∼3억 원 정도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동일스위트 더 파크 1단지 내 상가는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등을 두루 갖춘 입지와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광고 로드중
상가 바로 앞에는 축구장 18배 규모의 은여울공원이 있고 경관이 수려한 가현산, 필봉산 등이 단지와 맞닿아 있다. 도심에서도 숲의 경치를 누릴 수 있는 녹지가 조성돼 있어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김포의 도시철도인 김포골드라인 마산역과도 가까이 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은여울초·중이 있어 학원이나 음식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입점도 가능하다.
특히 스트리트형 상가로 평균 면적이 60m² 이상이라 배달업만 할 수 있는 일반상가와는 차별화돼 있다. 권장업종은 애견관련업종, 커피숍, 미용실, 네일숍, 피부 미용실, 24시 편의점, 소형마트, 과일·야채, 정육점, 세탁소·옷수선, 빨래방, 치킨호프, 중식배달 전문점, 프랜차이즈(특별 상담 중) 등 주로 생활 밀착형 업종이다.
상가 분양 관계자는 “실투자금 8000만 원부터 가능하다”며 “분양자 선착순 10명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