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사이드]호반호텔&리조트
광고 로드중
호반호텔&리조트가 올 상반기 레스토랑, 프라이빗 스파, 라이프스타일 카페 및 250실 규모의 객실을 갖춘 감성형 리조트 포레스트 리솜을 오픈할 예정이다.
호반호텔&리조트는 본질의 자연 속 쉼을 넘어 문화와 감성을 접목한 이모션 리조트 라이프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불어 리조트 내 유휴공간 개발 또한 함께 추진된다. 오감 체험공간과 다양한 로컬푸드 F&B공간, 리조트 회원서비스 공간이 마련되고 자연 치유 프로그램을 강화해 국내 대표적인 체류형 리조트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호반호텔&리조트는 각기 다른 자연 테마를 가지고 리조트별로 특별한 색깔을 고집한다.
광고 로드중
600년 전통의 물 좋은 덕산온천수를 즐기는 스플라스 리솜 또한 전관 리뉴얼을 마치고 한층 더 쾌적해졌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패밀리오락존, 셀프 BBQ공간을 갖춰 놀거리도 풍성하다. 제주 중문에서도 뛰어난 입지의 색달해수욕장에는 퍼시픽 리솜이 있다. 럭셔리 요트투어와 제트보트, 바다 위에서 즐기는 듯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호반호텔&리조트는 자산 규모 9조2000억 원을 보유한 재계 44위(공시 대상 기업집단순위)의 호반그룹 계열사다. 업계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등급과 부채비율 37%의 높은 신용도로 회원권의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호반호텔&리조트 회원이 되면 4곳의 리솜리조트뿐만 아니라 호반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H1클럽, 서서울CC 및 하와이 와이켈레CC 등 3곳의 골프장까지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강원도 화진포에 복합리조트와 제주 퍼시픽 리솜 내 해양리조트가 조성되면 이곳도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형 및 가입 방식, 가입 시기에 따라 분양가는 다르며 회원 가입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휴대전화로 자료를 요청하면 무료로 발송해 준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