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아동복 부문… 더캐리 아이스비스킷
광고 로드중
더캐리(theKARY)의 주니어 스트릿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은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아동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아이스비스킷은 브루클린 베이스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로, 기존 아동복의 귀여움에서 벗어나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한 그래픽은 아이스비스킷만의 색을 드러내는 포인트로 매 시즌 달라지는 시즌 그래픽을 기대하는 재미를 준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과 모두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의 재해석 또한 아이스비스킷을 대표하는 이미지다.
아이스비스킷만의 스트릿한 디자인은 이미 국내외 셀럽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국내 키즈 인플루언서 및 셀럽 자녀들의 선택으로 유명해져, 아이돌과 배우들까지 선호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광고 로드중
스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야외활동에 초점을 맞춘 아우터도 출시됐다. 매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은 것은 물론 팔 탈부착이 가능해 반팔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과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디테일의 자켓은 야간 활동의 안전성을 높여준다.
한편 아이스비스킷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아이스비스킷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