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많아지는 육아 용품 줄이는 육아환경 조성 필요한 영양소만 선별한 ‘미니막스 정글’ 강조 추첨 통해 다이슨 가전 등 증정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광고 로드중
동아제약은 이달 말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발매를 기념해 “빼기 성장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빼기 성장 챌린지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을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만을 선별해 구성한 미니막스 정글처럼 중복되고 점점 많아지는 육아 용품을 줄이기 위한 육아환경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들의 장난감과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와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소셜미디어채널(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광고 로드중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빼는 것이 유익할 수도 있다”며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에 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5월 대한민국 첫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지난 1984년 발매)를 리뉴얼해 출시한 바 있다. 어린이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성분만 담아낸 제품 7종으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