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모빌리티&모바일라이프 - 지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개별 시승 비대면 구매자 50만원 추가 할인
광고 로드중
지프코리아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차량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마련했다. 온라인과 전화로도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절차를 만들었고, 3월 중 비대면 구매 시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의 할인 혜택에 추가적으로 비대면 구매 할인까지 제공한다.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시장의 구매 행태가 바뀌고 있다. 가장 큰 변화는 온라인 구매의 확산이다. 가구, 가전 등 현장 구매가 선호되는 물품들까지 온라인 구매가 늘고 있다. 자동차도 마찬가지다. 지프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견적 신청 시 이메일 혹은 전화로 할인 혜택 및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공식전시장에서는 지속적 살균 관리로 위생적으로 차량을 관리하고 있고, 매장 방문객에게는 전시장 내 비치된 마스크 또는 소독제를 제공한다.
외부 접촉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별 시승도 진행 중이다. 개별 시승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를 선택하면, 세일즈 컨설턴트가 깨끗하게 소독된 시승차로 직접 방문해 안전한 시승을 돕는다. 세일즈 컨설턴트의 차량 설명과 함께 전시장에서와 동일한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없이 편하게 원하는 곳에서 시승할 수 있고, 시승을 마치면 기념품으로 휴대용 멀티툴과 파우치까지 제공한다. 계약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차량을 인도받을 때는 전시장 내 방역작업이 완료된 ‘딜리버리 존’에서 개별 차량 점검 및 인수가 가능하다. 차량을 인도받는 것 또한 원하는 곳까지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서형석 기자 skytree0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