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퀴즈노스 코리아, 윤계상·하지원 주연 드라마 ‘초콜릿’ 제작 지원

입력 | 2019-11-21 11:35:00


 글로벌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Quiznos) 코리아(㈜유썸)는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초콜릿’의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 분)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분)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후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멜로 드라마다.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가 재회한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윤계상과 하지원, 장승조라는 탄탄한 연기자까지 더해지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퀴즈노스 측은 드라마 협찬을 통해, 스테디셀러 샌드위치 3종인 ‘치킨 까르보나라’, ‘트레디셔널‘, ’더블 치즈 스테이크’와 함께 스페셜티 블렌딩의 원두커피를 극중에서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이사는 “긴 여운을 남기는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드라마를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라마 ‘초콜릿’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된다.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