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금일(1일) 지스타 2019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4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넷마블의 지스타2019 특별페이지에서는 사전 이벤트 및 현장 행사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선 4종의 게임이 공개되며,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 지스타 2019 (제공=넷마블)
먼저 11월 1일부터 6일까지 넷마블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지스타 입장권을 인당 2매씩 지급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상품(ㅋㅋ모찌인형)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세븐나이츠 캐릭터 상품(연희 쿠션)을 추첨 증정한다.
지스타 기간(11월 14~17일) 동안 넷마블관 부스에서는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일 100명에게 넷마블 쿠폰북과 스톤에이지 봉제 인형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비롯해 인플루언서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광고 로드중
지스타2019을 통해 최종 담금질에 나선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STILL ALIVE\'는 핵심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A3: STILL ALIVE\' 배틀로얄 콘텐츠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연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BJ간 배틀로얄 무대 이벤트 시 승리 팀을 맞히면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인기 BJ 6명과 이용자 24명이 함께 펼치는 \'배틀로얄 무대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BJ 30명을 모집해 개인전, 팀전 배틀로얄을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부제: 멸망전)\' 무대도 선보인다.
넷마블 지스타 2019 (제공=넷마블)
넷마블은 지스타 현장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고, 체험 시 2랭크 이상 달성하면 에어팟 2세대,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 다양한 경품에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 퀴즈 이벤트, BJ와 함께하는 1대1 토너먼트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2019 넷마블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타나토스 보스 레이드\' 등 게임 핵심 콘텐츠를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화려한 협력기와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활용한 협력전투의 차별화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또 하나의 최초 공개 신작 \'제2의 나라\'는 이번 지스타에서 2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의 전반부를 약 15분 가량 플레이 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대3 PVP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는 \'하늘섬 대난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 시연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경품 응모권과 이벤트 참여권이 동봉된 \'한정 바우처\'를 지급하고, 스토리 모드 플레이 중 맵에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열어 보물이 나올 경우 선물을 제공하는 혜택도 같이 준비했다. 또 3인 팀전으로 진행되는 \'48인의 하늘섬 대난투\', 현장에서 선발된 방문객들과 BJ들이 대결을 펼치는 \'BJ와의 하늘섬 대난투\' 이벤트도 열린다.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