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광고 로드중
흑삼은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는 구증구포의 과정을 거치면서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크게 증가하는데, 흑삼지천보 진은 이렇게 증가한 진세노사이드의 흡수율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해 흑삼을 미세하게 분말화해 넣고 흑삼농축액까지 더했다. 여기에 4년에 한 번 열리는 귀한 인삼열매를 사용한 진생베리농축액까지 추가해 인삼의 기운을 뿌리부터 열매까지 고스란히 맛볼 수 있다.
구증구포의 방식으로 정성껏 만든 흑삼에 인삼열매까지 넣은 흑삼지천보 진은 일물전체식(一物全體食)으로 만들어 흑삼의 기운을 통째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물전체식이란 원재료를 뿌리부터 열매, 껍질까지 버리는 것 없이 재료의 영양소를 통째로 섭취하는 방식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이들이 추구하는 최근의 트렌드이다.
광고 로드중
특히 옛 고서를 토대로 아카시아벌꿀과 감초추출물, 배농축액을 더해 건강한 단맛과 인삼 본연의 쌉쌀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원료 수삼 역시 양질의 국산 수삼만을 엄선한 뒤 324종의 잔류농약 검사와 미생물 검사, 중금속 검사 등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수삼만을 사용했다.
한뿌리 흑삼지천보 진은 귀한 원료를 통째로 담아 귀하게 만든 만큼 소중한 가족, 지인을 위한 품격 있는 감사선물로 제격이다. 추석을 맞아 3세트(90포) 구매 시 1세트(30포)를 무료로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23일까지 ‘한 세트 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의 설 선물세트 상담 및 구입은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가능하다. 대량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