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래원이 20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2019.5.20/뉴스1 © News1
광고 로드중
배우 김래원이 ‘도시어부’에 뜬다.
20일 뉴스1 취재 결과, 김래원은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녹화에 함께 한다.
김래원은 연예계 소문난 낚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도시어부’의 장시원 CP도 지난 2017년 연말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김래원을 꼽은 바 있다. 김래원의 출연이 성사된 만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광고 로드중
한편 김래원은 영화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으로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은 ’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누적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한 웹툰 ‘롱리브더킹’이 원작으로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벌써부터 영화계 안팎의 관심이 집중된다. 김래원은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에서 거대 조직 보스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통해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 장세출로 분해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6월19일 개봉.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