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경륜경정 불법신고센터 개소식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3일 광명 스피돔에서 경륜경정 불법신고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광명 스피돔 2층에 문을 연 불법신고센터는 온·오프라인으로 불법 사설경주의 적극적인 신고를 유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내년에는 미사리 경정본장과 3개 장외지점(장안, 분당, 관악)에 불법신고센터 분소를 개설할 예정이다.
● 김태영, 2018 경정 신인왕전 우승
광고 로드중
● 경륜경정사업본부,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2일 ‘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소통마케팅 대상과 소셜미디어 준정부기관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미디어 대상은 2014년부터 5년 연속 수상이며, 소통마케팅 대상은 2013년 이후 처음이다. 페이스북 등 총 6개의 공식 SNS채널을 운영하는 경륜경정사업본부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과 사업 건전화 캠페인 영상, 자전거 헬멧쓰기 등으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경륜경정사업본부, 광명시 소외계층 겨울용품 지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광명시청,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23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광명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500세대를 선정해 이불과 겨울철 생활용품 총 30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006년부터 지역사회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겨울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