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국내 아기용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낮은 ‘덴마크 짜지않은 아기치즈’(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시중에 판매되는 아기용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50∼70mg 수준이지만 덴마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1장당 나트륨 함량이 45mg이다.
덴마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쌀발효추출물(비피도플러스)를 첨가했다. 아기의 연령에 따라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선보였다.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유분말이 함유된 1단계 ‘면역도움’ 치즈(생후 6∼24개월)와 뼈 생성 관련 단백질인 오스테오폰틴이 함유된 2단계 ‘튼튼성장’ 치즈(생후 25∼48개월)로 나눴다. 한 봉지에 치즈 10장(170g)이 들어있고 가격은 5200원이다.
■ ‘루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선보여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손쉽게 바를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펄 아이섀도가 구성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3만3000원),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된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3만 원) 등 2종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와 글리터 섀도를,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원 터치 브러시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을 출시하며 연어 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7월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4종을 출시하며 연어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 음식으로 소개되면서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연어포케를 간편식으로 출시했다.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자른다’는 뜻으로 조각 낸 날생선을 각종 양념으로 버무려 샐러드나 밥과 함께 먹는 것을 뜻한다.
신세계푸드의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한입 크기의 연어를 와사비마요, 오리엔탈, 유자, 매콤간장 등 4가지 소스로 버무린 것으로 별도 조리 없이 해동만으로도 섭취가 가능하다. 100g씩 소포장 되어 있으며 가격은 498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