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제격인 ‘뮬론재킷’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멜란지 소재를 사용해 야외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방풍재킷이다. 남성용의 경우 그레이와 네이비 단색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으며, 여성용은 그레이와 핑크빛의 카민(Carmine) 솔리드 컬러에 허리 부분 배색과 라인을 적용해 입었을 때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제라드방수재킷’은 내수압 2만, 투습도 1만의 뛰어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방수재킷으로 변덕스러운 날씨에 잦은 비가 내리는 가을철 아우터로 제격이다. 특히 YKK 방수지퍼를 적용해 비가 와도 빗방울이 틈새를 타고 스며들지 않도록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네이비, 여성용 오렌지, 바이올렛의 각 두 가지로 출시됐다.
광고 로드중
등산화 제품도 업그레이드 했다. ‘필스’는 당일 산행 및 중거리 산행에 적합한 미드컷 등산화로 방수 및 투습 기능의 아쿠아블럭 방수원단을 적용해 장시간 활동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솔에 적용된 부틸고무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TPU 사출을 적용해 발의 뒤틀림을 잡아줌으로써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여성용 브라운 2가지로 출시됐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