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중국 장강삼협 크루즈’
센추리 레전드·파라곤 리버크루즈
이미 여름휴가를 다녀왔다면 다시 길게 일정을 비워 여행을 가기엔 다소 부담이 있다. 하지만 중국 장강삼협 크루즈라면 짧은 일정으로도 힐링과 가을의 낭만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이 가능하다.
중국 대륙 중앙부를 흐르는 강인 장강(長江·창장강)은 세계에서 3번째로 긴 강이다. 소설 삼국지에 나오는 역사적 공간이자 강 주변의 대협곡들과 산은 천하절경을 뽐내는 의미 있는 관광지이다. 협곡이 주는 웅장함과 험준함, 기묘함, 고요함 등의 다채로운 분위기는 장강삼협 리버크루즈의 낭만을 더한다. 천하절경을 자랑하는 장강삼협을 리버크루즈에 승선하여 즐기는 경험은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어준다.
광고 로드중
장강삼협 ‘풍도귀성’
삼국지의 역사가 깃든 ‘백제성’은 삼국지의 역사적 배경이기도 하지만 유비가 탁고한 일화로 더욱 유명하다. 후한시대의 장군인 공손술이 황제가 되기를 갈망하면서 쌓은 성으로 하루 종일 성에 흰 구름이 둘러싸여 있어 황제의 상징이라 여기고 자신을 흰 황제라는 뜻의 백제라 칭했다고 알려져 있다.
장강삼협 ‘신녀계’
롯데관광은 장강의 아름다움을 가장 깊게 느낄 수 있는 9, 10월에 맞춰 장강삼협 리버크루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주 화, 수, 토요일 출발하며 아시아나 직항을 이용한다. 세계적인 체인호텔인 캠핀스키 또는 메르디안 호텔 1박이 포함된 일정이며 현지 전문 가이드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다채롭고 전문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노팁, 노쇼핑, 노옵션’ 상품으로 따로 추가 요금이 없는 것 역시 장점이다. 문의는 롯데관광 크루즈팀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