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몬테소리
광고 로드중
유아 및 초등 교육 전문 기업 한국몬테소리(대표 김석규)가 ‘2018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유아교육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몬테소리는 전세계적으로 널리 활용되며 교육적 효과 및 우수성을 인정받은 ‘몬테소리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영·유아의 통합 성장 발달을 위한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베이비몬테소리,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로 이어지는 ‘정통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이 밖에도 ‘몬테소리 영어 프로그램’, ‘몬테소리 정서 프로그램’, ‘몬테소리 창의 프로그램’과 같은 영역별 전문 프로그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한국몬테소리는 유아교육 부문에서의 견고한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초등교육 시장에도 진출해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초등 홈스쿨 전문 브랜드 ‘몬테소리 아이힘’을 론칭해 초등교육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몬테소리 관계자는 “올해로 벌써 여덟 번째 대상을 수상하며 유아교육 부문에서 확고한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또 한 번 드높이게 됐다. 한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베이비몬테소리부터 몬테소리 아이힘까지 이어지는 한국몬테소리만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들 곁에 오랜 시간 함께하며 잠재력을 꽃피우는 환경 만들기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