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코지온
광고 로드중
생리컵 브랜드 디바컵(DIVACUP)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전관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이하 2018 코스모뷰티서울)’에 참여한다.
디바컵 수입·유통업체인 ㈜에코지온 관계자는 “2018 코스모뷰티서울을 통해 세계 생리컵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디바컵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일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정식제품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바컵을 생산하는 디바 인터내셔널은 생리컵 제조업자로서는 처음으로 ISO13485:2003 자격을 획득했다, 또한 디바컵은 미국 FDA, 호주 TGA, ISO 인증을 받았으며, 의료기기 단일심사프로그램인 MDSAP를 획득한 첫 번째 생리컵이기도 하다. 현재 식약처 심사를 진행 중이며, 허가가 절차가 끝나면 유명 드럭스토어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한편,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지난 1987년부터 이어져온 화장품·미용분야 전문 전시회다. 이번 2018 코스모뷰티서울에서는 최신 화장품, 미용산업 관련 제품과 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며 산업의 트렌드와 비즈니스 정보교류의 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