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테르미안 워터파크와 야만의 균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여름맞이 \'테르미안 페스티벌\'을 시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테르미안 페스티벌은 지난 6일부터 시작된 대규모 여름 축제로, 게임 속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들을 풀어 나가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 마련된 이벤트 장소에서 다양한 NPC를 도와주고 테르미안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커다란 조개 터트리기, 코코넛 폭탄 날리기, 다이빙, 풍선 맞추기 등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각종 미니게임과 이벤트 놀이, 일일 의뢰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기서 획득한 테르미안 인장을 게임 속 NPC를 통해 여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제한 시간 30분 동안 총 2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몬스터들의 공격을 막아내면 승리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얻는 포인트를 활용해 화승총, 신기전, 화염탑, 대포 등을 설치할 수도 있다.
또한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마다 등장하는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무작위로 희귀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야만의 균열 1단계 이상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단계별 보상을 지급한다. 총 25 스테이지 중 5단계별로 클리어시 GM의 행운 상자를 포함해 기억의 파편, 발크스의 조언, 중급 액세서리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가문 당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야만의 균열에 참여한 소감을 검은사막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선정된 총 25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광고 로드중
또한 7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7월 한달 간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PvP 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축제, 아르샤의 창 2017 Summer PvP 사전 신청도 이달 16일까지 접수 한다.
검은사막(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김남규 기자 kn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