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Money&Life]항공권 최대 17% 할인하는 ‘여행엔BC’ 이벤트

입력 | 2017-06-29 03:00:00

BC카드




BC카드는 여행 관련 혜택을 강화한 ‘여행엔BC’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VIP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했던 여행 관련 혜택들을 BC카드의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권 최대 17% 할인, 인기노선 선착순 특가, 휴가 및 연휴 기간 내 전세기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구입하려면 월요일을 공략하면 좋다. BC카드는 올해 말까지 매주 월요일에 BC투어 인터넷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7%까지 항공권을 할인해준다. 또 매주 월요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체 노선의 항공권을 3% 할인해주는 이벤트(월요일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함)도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 성수기부터 10월 황금연휴까지 전세기도 운영한다. BC카드는 7월부터 올해 10월까지 태국 크라비(7회), 베트남 다낭(3회) 등 동남아행 직항 전세기를 운영할 계획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앱에서 판매 중이다.

해외 인기노선은 선착순으로 특가에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해외 인기노선을 선정해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티켓은 매월 첫 번째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BC투어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앱에서 살 수 있다.

BC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관련 상품을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 등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비씨카드로 오션월드나 캐리비안 베이 야간 입장권을 구매하면 동일 티켓 한 장을 더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7월 22일∼8월 15일까지) 다음 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 주간 입장권은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 이 기간 아쿠아월드, 블루캐니언 등 전국 20여 개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60% 할인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여행엔BC 이벤트가 BC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모 기자 m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