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Money&Life]롯데카드, 15% 청구 할인 받는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입력 | 2017-02-23 03:00:00

이런 상품도 있었네!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할인 혜택이 많고 국내 전용 연회비만으로 해외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게 이 카드의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결제할 때 5%를 할인해 주는 ‘e-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이고 추가로 최대 10만 원까지 15%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 할인 e-쿠폰은 매달 2장씩 지급된다. 15% 청구 할인은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30만 원 △50만 원 △100만 원 △200만 원 이상이면 각각 △2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한도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카드를 처음 발급 받은 고객은 최초 2개월 동안 실적에 상관없이 1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 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12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상대적으로 낮은 5%의 할부 수수료가 적용된다. 전달 카드 사용 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해당 월의 할부 수수료가 면제돼 쇼핑 부담을 한층 덜 수 있다. 다만 전달 카드 실적을 계산할 때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과 연회비, 수수료, 장단기 카드 대출 이용 금액 등은 제외된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국제 브랜드사인 유니온페이와 제휴해 개발한 ‘엘글로벌’(L.GLOBAL) 브랜드 카드로도 선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가 박힌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국내 전용 카드 연회비만 납부해도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앞으로 선보이는 다른 롯데카드에도 엘글로벌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나 롯데카드 신청 콜센터(1577-8700),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롯데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엘글로벌 브랜드 카드는 1만 원, 마스터 카드는 1만5000원이다.

정임수 기자 imso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