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74, 84㎡ 총 770세대 -28일 1순위, 29일 2순위
힐스테이트자이 논산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은 지하 1~지상 19층, 9개동, 전용면적 74~84㎡ 총 770세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74㎡ 201세대 △84A㎡ 372세대 △84B㎡ 126세대 △84C㎡ 71세대 등 총 4개 주택형으로 이뤄져 있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물량이 100%를 차지하고 있다.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이 들어서는 논산 내동2지구는 논산 택지지구로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곳이다. 논산역, 논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논산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해 광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도보권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대형 상업시설이 위치하고 있고 논산시청, 논산문화원 등 각종 관공서도 인근에 있다. 내동초, 논산고가 도보권에 있고 단지 바로 옆으로 건양대학교 캠퍼스가 위치한다.
광고 로드중
#논산 최초 IOT 기반 최첨단 시스템 및 입주민 편의성 높인 평면설계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은 논산 첫 1군 브랜드 단지인 만큼 우수한 평면과 상품설계를 자랑한다. 전세대 남측향 배치로 설계돼 채광성과 통풍이 우수하며 인근 단지에서 보기 힘든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지하 세대 창고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전용면적 74·84㎡ 모두 4베이 판상형 맞통풍 설계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주부 동선을 배려한 오픈형 주방설계가 적용된다. 여기에 팬트리, 신발장, 현관창고, 디럭스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주방 옆 알파룸을 활용해 가족공간강화형, 주방공간강화형 등으로 입주민들의 취향에 따라 평면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논산에서 최초로 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소지만으로 공동 현관문 개폐는 물론 기상시간이나 취침시간에 맞춰 조명 점소등 조절이 가능하다. 이밖에 IoT 기술과 호환이 되는 공기청정기나 에어컨, 제습기, 로봇청소기 등과도 연동돼 작업이 완료될 시 알려주거나 원격으로 조절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대별 에너지 관리시스템(HEMS), 대기전력차단 시스템, 실별온도제어시스템, 태양광발전시스템, 원터치 절전/보안 통합 스위치 등을 적용해 에너지 등을 절감할 수 있으며 무인택배시스템,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커버, 주차관제·차번인식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과 편의를 도모한다.
광고 로드중
힐스테이트자이 논산은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청약저축과 청약종합저축 가입자 및 무주택 세대구성원만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월 4일, 계약기간은 1월 10~12일까지다.
본보기집은 충남 논산시 내동 501번지 일원에 있다.
정우룡 동아닷컴 기자 wr1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