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플러스카드㈜
광고 로드중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 전환고객·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선불하이패스 업계 1위 하이플러스카드㈜(대표 옥션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위해 훈훈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하이플러스카드는 현재 사용중인 충전식 하이패스카드를 자동충전 기능으로 전환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광고 로드중
별도의 카드 교체도 필요하지 않다. 기존 충전식 하이패스를 사용 중이라면 카드를 가지고 고속도로 영업소·휴게소를 방문해 그 자리에서 즉시 자동충전 기능으로 전환 가능하다.
자동충전식 하이패스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선불 하이패스카드의 장점과 번거로운 충전이 별도로 필요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의 장점만을 보유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다.
또한 하이플러스카드 신규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발급받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판매 인프라를 확대하여 GS25, 위드미, 스피드메이트에 이어 최근에는 미니스톱 편의점까지 손쉽게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출시했다. 이들 판매처에서는 카드 구입 시 지불하는 구입비용을 카드 첫 사용 후에 전액 돌려주므로 실질적으로 구입비용은 무료이다.
가장 최근에 판매처로 새롭게 등록된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매 후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미니스톱 소프트아이스크림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김훈기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