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광고 로드중
명절 선물.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한우다.
쇠고기는 맛 있고 영양 많은 먹거리일 뿐 아니라, 전통적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해 온 상품. 그래서 명절 선물의 앞자리에는 항상 쇠고기가 자리해 있다. 그중에서도 한우는 귀한 분들에게 정성을 전달하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근수 위원장)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전국한우협회, 농협중앙회와 공동으로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16일간 대형 유통점,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한우 전문 판매장 및 농협, 한우114할인몰에서 ‘추석맞이 한우 할인 대축제’를 실시한다.
광고 로드중
할인 행사는 한우 관련 생산자조직인 한우협회 소속 영농조합법인과 전국의 대형 유통점, 농축협 하나로마트, 한우114몰 등 총 1618곳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2등급 이상의 한우 불고기와 국거리(100g기준)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인 4770원(1++등급), 4530원(1+등급), 4240원(1등급)에 만나 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근수 위원장은 “이번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제공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덜어 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우 소비 촉진을 통해 한우 농가의 안정적인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