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혜선-성훈 함께한 과거 사진들 보니 “이날 참…ㅎㅎ”

입력 | 2016-07-01 13:16:00


신혜선-성훈 함께한 사진들 보니 “이날 참…ㅎㅎ”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성훈 인스타그램 캡처,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성훈, 신혜선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가운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사진이 화제다.

최근 신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행사장에서 성훈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연태 상민 커플나들이 ㅎㅎ”라는 글을 썼다. 그는 이어 “커플룩”을 입고 있음을 강조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성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혜선과 함께 촬영했던 현장 스틸컷을 올리며 “이날 참… ㅎㅎ”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팬들도 “이날 참…달달했지요”라며 극중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29일에는 ‘해피투게더’ 대기실에서 함께 찍은 두 사람의 인증샷도 공개됐다. 성훈 측은 이날 ‘성훈&신혜선’이라는 이름이 적힌 게스트 대기실 팻말 앞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30일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KBS 2TV 주말극 ‘아이가 다섯’의 상민-연태 커플로 출연하고 있는 성훈과 신혜선이 출연해 드라마 속에서 보여줬던 모습 못지 않게 달달하고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가 됐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