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해피투게더3’ 신혜선·성훈, 커플 양말 딱 걸려…둘이 무슨사이?

입력 | 2016-07-01 07:42:00

해피투게더3 신혜선 성훈


신혜선, 성훈이 해피투게더에 우연찮게 커플 디자인의 양말을 신고 출연해 의심스러운 시선을 받았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KBS 2TV 주말극 '아이가 다섯'의 상민-연태 커플로 출연하고 있는 성훈과 신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나란히 자리한 두 사람을 보며 조세호는 안재현 구혜선 커플을 언급하며 "두 사람도 드라마 촬영 때 '해투' 나왔는데, (커플) 아니라 하더니 결국 결혼하시지 않았느냐"며 커플 의심을 제기했다.

또 전현무는 서로를 쳐다보는 눈빛이 이상하다고 덧붙였고, 신혜선은 "잘생겼다 하고 쳐다보는 눈일 뿐이다"라고 묘한 답변을 했다. 성훈은 한 술 더 떠 "연기할 때는 감정이 안 생길 수가 없다"고 공공연히 사심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은 나란히 커플 양말을 신고 나와 MC들의 의심을 더 했다. 토니는 "방송에서 서로 티나지 않게 협의 하에 맞춘 것"이라고 의심했다.

신혜선은 결국 성훈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털어놓으며 "한 번 그랬던 적이 있다. 상민이 연태에게 카페에 앉아서 고백하는 장면이다. 하나 둘 셋 세는 장면인데 설레서 홍조가 올라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빠는 (설렌 적이) 없다고 해서 서운했었다"고 말했다.

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이랑 키스신을 찍은 덕에 '강동원 키스녀'로도 유명세를 탄 신혜선은, 성훈과 강동원 중 누가 더 키스를 잘했냐는 장난스런 질문에도 "성훈. 실제로 설렜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성훈 역시 "실제로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그녀는 예뻤다'를 보며 언젠가 신혜선과 호흡을 맞추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정말 귀엽다. 혜선이의 가장 큰 매력은 귀여움"이라고 뜬금없이 이상형 고백을 했다.

뭐가 제일 귀여우냐는 질문에는 차마 답을 못했고, 옆에서 "다 귀여워 못 고르는 거 아니냐"고 말하자 "바로 그거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적으로 만난 적은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 신혜선은 "'해피투게더3' 출연 때문에 문자를 한 번 한 것밖에 없다"고 했고, 성훈은 "전화 해도 (신혜선이)안 받는다"고 덧붙였다. 이과정에서 성훈이 새벽 4시쯤 신혜선에게 전화를 건 사연을 밝혀 MC들을 흥분케 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