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프로스테이트 티엘씨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라우릭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셀렌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쏘팔메토 열매는 북아메리카의 원주민들이 오랜 기간 남성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온 것으로, 식약처로부터 전립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셀렌은 유해산소를 제거해 세포의 손상을 막는 효과를 인정받아 중년층에게 특히 필요한 영양소이다.
광고 로드중
40대 이상 남성들은 프로스테이트 티엘씨를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해 손쉽게 전립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특히 업무나 운전 등으로 장기간 오래 앉아 있어야 하거나, 잔뇨감 야뇨증이 있는 중년 남성에게 추천된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프로스테이트 티엘씨는 유니시티의 과학적 연구와 우수한 원료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며 “식약처가 인증한 주원료인 쏘팔메토와 셀렌을 비롯해 다양한 부원료까지 40대 남성 건강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 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기업으로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기업을 경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 (www.makelifebet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