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카페
본죽&비빔밥카페 ‘냉이바지락강된장’
향긋한 봄 냉이 ‘냉이바지락죽’·’냉이바지락강된장’
본죽&비빔밥카페는 봄을 맞아 향긋한 봄 제철 냉이와 싱싱한 바지락을 넣어 만든 시즌 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냉이바지락죽과 냉이바지락강된장은 비타민, 칼슘이 풍부한 봄 제철 냉이와 단백질, 철분이 풍부한 바지락을 함께 넣어 만든 별미 메뉴로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냉이바지락죽은 지난해 3월 본죽을 통해 처음 선보인 시즌 메뉴로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약 10만 그릇을 판매했다. 제철 냉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봄 한정 메뉴라는 의미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본죽&비빔밥카페를 통해 다시 한 번 재출시하게 됐다. 냉이바지락죽은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바다 내음을 머금은 바지락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이바지락강된장은 갓 지은 따뜻한 밥에 봄 냉이와 바지락으로 맛을 낸 강된장을 함께 비벼 먹는 비빔밥 메뉴로 재료 특유의 식감은 물론 입 안 가득 퍼지는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5월 말까지 본죽&비빔밥카페를 통해 건강한 한 상 차림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8000원이다.
전문가 손길, 건강한 한 그릇 ‘명란연두부죽’
광고 로드중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만큼 나른해지는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제철 냉이를 활용한 메뉴와 전문가와 함께 만든 영양가 높은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본죽&비빔밥카페의 영양만점 메뉴들로 봄철 입맛을 돋우고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한 끼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가족 건강한 외식 공간, 본죽&비빔밥카페
본죽과 본비빔밥의 메뉴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본죽&비빔밥카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008년에 선보인 ‘캐주얼 한식 카페’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갈한 한 상 차림의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존 한식당과는 달리 다양한 메뉴와 밝은 조명,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주로 방문하는 외식 공간이다.
특히 전복죽, 불낙죽 등 본죽의 다양한 죽 메뉴와 본비빔밥, 버섯불고기비빔밥 등의 비빔밥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뚝배기 메뉴를 비롯해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는 불고기 떡볶이, 감자찐만두 등의 곁들임 메뉴도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어울려 식사를 즐기기에 충분한 장소다. 또한 카페라는 콘셉트에 어울리게 식사메뉴 외에도 대추차, 생강진피차 등의 다양한 차(茶) 메뉴와 대추칩, 하루견과 등 간단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식사부터 후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