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게임, PC, TV, 스마트폰 등 멀티플랫폼 지원
광고 로드중
스틸시리즈는 하이엔드 무선 헤드셋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800 (Siberia 800 gaming headset / 이하 시베리아 800)’을 출시한다.
시베리아 800은 전문가 수준의 고품질 사운드를 끊김 없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전까지 무선 헤드셋은 신호의 문제로 소리가 끊기거나, 속도 지연, 잡음 등이 과제였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베리아 800은 무선 전용 컨트롤박스를 채택했으며, 이 컨트롤 박스의 OLED 디스플레이는 현재 메뉴와 설정 모드, 연결 상태, 배터리 잔량, 볼륨 및 사운드 설정에 대한 표시와 컨트롤도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시베리아 800은 Xbox, 플레이스테이션, PC, Mac® TV 및 스마트폰까지 연결이 가능해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 등의 홈엔터테인먼트 및 스트리밍의 폭넓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게임에 특화된 사운드 모드도 지원한다.
색상은 검정색에 광택이 있는 소재를 사용했고, 노이즈 감소를 위한 메모리폼에 쿠션과 머리의 무게감을 분산시키는 헤어밴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부드러운 가죽 느낌의 소재를 사용했다. 무게는 502g이다.
배터리는 20시간 플레이가 가능한 리튬이온배터리 2개이며 컨트롤박스에서 충전 및 보관이 가능하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광고 로드중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