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 출간
임신을 앞둔 예비맘과 초보맘을 위한 자녀 건강 지침서 ‘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엔자임헬스 펴냄)가 출간됐다. 한의사 아빠인 박은성 씨와 의사 엄마 이혜란 부부가 세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어떻게 논쟁하고 해법을 찾아가는 지를 보여준다. 의사 부부가 세 자녀를 키우며 겪었던 경험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었다.
● ‘아시아의 미’ 단행본 시리즈 3,4권 출간
광고 로드중
● 웰튼병원 11일 관절 무료 건강강좌
웰튼병원은 11일 ‘11자 곧은 다리로 관졀염 극복’을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이 병원 관절센터 차승환 소장이 강사로 나서며 무릎 관절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예방 및 치료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좌 이후에는 무료 건강 상담도 한다. 비용은 무료.
● 클레어스코리아, ‘루마카 마카롱 페이스솝’ 6종 출시
클레어스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마카는 클렌징 비누 ‘루마카 마카롱 페이스솝’ 6종을 출시했다. 초콜릿·코코넛·블루베리·그린애플·스트로베리·오리지널 등 6가지 다양한 컬러의 마카롱 모양으로 구성됐다. 6종 제품은 각각 화산송이·월귤추출물·히알루론산·솔잎추출물·살리실산·달팽이점액추출물 등 이색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타입에 따라 수분 공급, 피부 탄력, 등 다양한 효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미세한 크기의 마이크로 버블 입자가 특징이며, 풍성한 거품을 통해 피부에 잔여물이 없이 모공 속까지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