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브레드가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체험형 매장 오픈

입력 | 2015-08-26 17:35:00


홈베이킹 전문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베이킹 클래스 공간이 결합된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가정용품 전문관에 위치한 브레드가든 매장은 홈베이킹에 필요한 재료부터 도구, 포장용품까지 총망라해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매장은 베이킹 키친이 따로 마련돼, 소비자들이 쇼핑은 물론 정기적인 강좌를 통해 홈베이킹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브레드가든의 온라인몰이나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도 구입 가능하다.

브레드가든은 체험형 매장인 현대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브레드가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지베이킹’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크 만들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팝업창을 캡쳐 또는 출력해 제시할 경우 케이크 강좌를 기존 1인 수강료로 2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케이크 메뉴를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베이킹(www.ezbak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판교점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영진 대표는 “새로 연 브레드가든 현대 판교점은 홈베이킹 클래스를 매장에서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베이킹을 접하는 기회의 증대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홈베이킹에 대해 친숙함을 느끼고 직접 만드는 즐거움을 알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