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강렬하지만 산뜻한∼ 핫 서머 메이크업

입력 | 2015-06-26 03:00:00

■Beauty
Summer beauty shopping list




《 여름 메이크업에는 법칙이 존재한다. 가볍고 산뜻할 것, 포인트 컬러는 비비드할 것, 그리고 땀과 물에 강할 것. 올 여름에도 이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서머 메이크업 제품이 대거 선보인다. 》

바비브라운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립과 치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홍조를 띤 얼굴로 연출해준다.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크림 타입. 7월 3일 출시 예정.3.7g 4만원대.

바비브라운 텔류라이드 아이 팔레트

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7가지 아이섀도 컬러를 담은 팔레트. 은은한 내추럴에서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7월 3일 출시 예정. 6.6g 8만3000원대.

맥 프로롱웨어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방금 메이크업한 것처럼 산뜻함이 오래 지속되는 파운데이션. 오일 프리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강하다. 컨실러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커버력도 좋다. 25mL 5만원대.

맥 대즐 섀도우

디스코의 반짝임과 화려한 열기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골드 펄이 함유된 중간 톤의 브라운 아이섀도로 가볍게 발리면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7월 3일 출시 예정. 1g 3만원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틴트의 자연스러운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한 번에 담은 펜슬 타입의 립 크레용.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고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총 20가지 컬러가 있다. 3g 8~9000원대.

마몽드 팡 팡 하이라이터

원하는 부위에 두드려 바르면 푹 꺼진 피부에 생기와 볼륨을 더하는 하이라이터.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로즈힙 열매 오일 추출물이 건강한 안색을 표현해준다. 4g 1만4000원대.

코리아나 라비다 루미너스솔루션 쉬머 리프트 립스틱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밝게 연출하는 핑크 톤의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입술색을 만들어 준다. 로열젤리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준다.총 10가지 컬러가 있다. 3g 3만원대.

코리아나 라비다 루미너스솔루션 쉬머 리프트 아이섀도우

촉촉하고 밀착력 좋은 제형으로 만들어진 아이섀도 팔레트. 브이톡스 성분이 함유돼 눈가에 탄력을 더해준다. 소프트핑크, 골드핑크, 스카이블루, 브라이트 퍼플 등 화사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총 3가지의 팔레트가 있다. 4g 4만원대.

메리케이 미네랄 치크 듀오

매트한 질감의 화사한 치크 컬러와 은은한 펄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된 멀티 블러셔. 팔레트 하나로 얼굴 윤곽을 살리고 윤기를 더하는 입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지속력이 좋다. 2.5g 2만7000원대.

비디비치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SPF50+ PA+++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 주며 연꽃에센스가 함유돼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땀이나 피지 등으로 인해 칙칙해지는 현상 없이 맑고 산뜻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12gx2 4만8000원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