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어린이날 선물, 온라인마켓서 미리 준비하자

입력 | 2015-04-23 05:45:00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는 다가올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할인기획전을 마련했다. 인기 완구 등 총 1만여 가지 상품을 준비한 쿠팡의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사진제공|쿠팡


■ 오픈마켓·소셜커머스 할인기획전 풍성

G마켓, 어벤져스·또봇 한정판 출시
옥션·11번가도 해외 유명 완구 선별
쿠팡·티몬·위메프 등 소셜커머스도
인기 상품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 지 고민되는 요즘이다. 특히 가장 먼저 돌아오는 ‘어린이날’에 자녀나 손주, 조카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도 막막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 탓이다. 이럴 땐 조금 서둘러 온라인마켓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기획전을 눈여겨보자.

● 오픈마켓서 유명완구 등 할인판매

오픈마켓은 유명완구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G마켓은 짐보리 맥포머스와 어벤져스 캐릭터, 또봇 한정판 등 인기 장난감을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막강! 혜택히어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3일까지 짐보리와의 제휴를 통해 총 6개의 G마켓 단독 구성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마블과 손잡고 5월3일까지 어벤져스 한정판 캐릭터 장난감을 선보인다. 4월말까지는 영실업의 또봇과 쥬쥬 한정판 장난감을 판매한다.


옥션도 어린이날 관련 기획전을 5월3일까지 실시한다. ‘올킬 슈퍼위크-가정의달 선물 특집’을 통해 해외직구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을 모은 화제의 유아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어린이날 선물대전’(사진)의 ‘어린이날 장난감 페스티벌’, ‘직구 토이월드’ 코너에서도 다양한 인기 장난감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선물대전 포 키즈’ 프로모션을 5월3일까지 진행한다. 담당MD들이 추천하는 완구와 게임기 및 디지털 제품, 도서, 패션제품 등을 망라해 판매한다. 레고와 디즈니 등 해외 수입 장난감을 한데 모은 ‘가정의 달 해외쇼핑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도 26일까지 실시한다.

● 소셜커머스도 어린이날 기획전 풍성

소셜커머스도 풍성한 어린이날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은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열고,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한 다음날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4월30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선 어린이 인기 완구인 시크릿쥬쥬와 또봇 시리즈 등 총 1만여 가지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켓몬스터는 인기 육아용품 3000여 가지를 파격가에 판매하는 ‘육아맘 응원전’을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맥포머스 유아용 교구와 명품 완구 브랜드 스텝2, 에어보스 유모차 등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 등 30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도 어린이 인기 완구를 할인 판매하는 ‘아빠니까’ 기획전을 5월6일까지 진행한다. 남아완구와 교육완구, 역할놀이(주방놀이), 승용·야외완구 등 연령과 성별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준비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관련뉴스